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배달 리뷰 :: 집에서도 맛있게! feat. 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다 보니 뭔가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러 온 느낌이에요~

근데 막상 보니 2일 정도 된것 같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글을 쓰러 왔으니 제가 또 특별한 리뷰를 가지고 왔답니다!!

오늘 가지고 온 리뷰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배달 리뷰예요~

다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릴 때부터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맛있고 고급스러운 스테이크 집도 많지만,

가끔은 이런 패밀리 레스토랑의 분위기가 그리울때가 있는데 패밀리레스토랑 중에서는 아웃백을 가장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근데 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 이제 배달을 한다는 거 아니겠습니까?! 집에서 즐기는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니~!!

 

 

사실 저는 배달음식으로 스테이크나 파스타를 즐겨먹지는 않아요! 스테이크 같은 경우에는 식으면 맛이 확 떨어지기도 하고,

육즙이 뭔가 날아가는 느낌이라 음식의 질이 너무 차이가 많이 나게 되는 것 같고, 파스타도 소스가 굳는다고 해야 하나? 마른다고해야하나?

하면서 맛이 많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배달로는 거의 시켜먹지 않는데! 지금 시국이 시국인지라 외식하기가 힘들어지니까 스테이크를 못 먹은 지 너무 오래된 거예요! 그래서 그냥 이 기회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배달을 해봐야겠다 생각돼서 주문했어요!!

 

일단 쿠팡이츠로 주문을 했는데 배달 속도는 그렇게 빠르지 않았어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정 도착시간이 자꾸 늘어나더라고요? 과정을 보니까 음식 준비단계에서 오래 걸린 것 같아요. 그래서 1시간 15분 정도 걸린....

기다리다가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음식 받고 마음이 사르륵 풀린게 음식이 엄청 따듯하게 왔더라고요! 포장도 완전 고급지고 깔끔하게

정성 들인 포장으로 되어서 왔고요!!

 

 

일단 제가 주문한 메뉴부터 알려드릴게요! 저는 아웃백스페셜 갈릭 스테이크에 볶음밥이랑 부쉬맨브레드 추가했고요!

부쉬맨브레드를 엄청 좋아해서 따로 또 2개 추가했어요! 스테이크는 주문할 때 익힘의 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선택 종류는 미디엄 레어, 미디엄, 웰던 이렇게 3가지 있어서 저는 미디엄 레어로 선택했어요!

근데 여기서 주의할 점!! 저는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스테이크만 오는 줄 알았는데, 기본으로 고구마, 볶음밥 그리고 부쉬맨브레드가 딸려서 오나 봐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볶음밥이랑 부쉬맨브레드를 스테이크 주문창에서 추가했어가지고 볶음밥 2개, 부쉬맨브레드는 총 4개가 되었어요. 뭐 부쉬맨브레드는 많으면 좋으니까 상관없는데 볶음밥이 2개가 되어서 하나는 냉장고행이 되었죵!!

 

 

포장이 너무 잘되어있었다고 했잖아요~ 그중 맘에 들었던 부분 중 하나로, 스테이크 포장이 참 맘에 들었어요!

스테이크 위에 소스들을 두어서 포장하지 않고, 소스를 따로 포장해서 담아주셨어요!! 이러니까 고기를 데워서 먹기도 좋았고, 소스에 찌들일도 없고, 배송도 더 깔끔할 수 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음식 자체는 다 따뜻하게 왔지만, 고기는 무조건 더 따뜻해야 하니 전자레인지에 한번 더 돌려줬어요!! 그래서 여기서 또 팁을 주자면, 고기의 익힘 정도는 약하게 하는 게 좋은 게, 한번 더 데울 경우 고기가 약간 더 익을 수 있으니까 평소 먹는 것보다 덜 익히는 정도로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음식의 맛을 봐야겠죠?? 일단 먼저 말하면 완전 만족이긴 했어요!! 스테이크를 배달로 받아서 이 정도 맛이면 완전 만족!!

물론 매장에 방문해서 먹는 거랑 비교하면 매장에서 바로 먹는 게 훨씬 맛있긴 하죠!! 근데 배달로 시켰다고 해서 음식의 질이 뚝 떨어지거나

맛이 다르진 않았어요! 배송 속도는 좀 느렸지만 깔끔하게 잘돼서 오고, 음식도 따듯했고요!! 딱 아웃백이 먹고 싶은 데 가긴 힘든 상황이라면

배달해서 먹기 너무 좋은 정도라고 할까요?? 저는 부쉬맨브레드를 배달로 먹은 거부터 그냥 만족스러웠어요~

 

 

요즘 패밀리레스토랑 가기 힘든데, 유독 패밀리레스토랑이 가고 싶거나 당기는 날이 있잖아요!!

그런 날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배달 시켜보세요!! 집에서 패밀리레스토랑을 즐기는 느낌도 너무 괜찮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