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ABC젤리 리뷰 :: 젤리덕후 신상젤리 상큼하고 건강한맛 +칼로리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원한 주말이에요!!

오늘은 완전 어린 조카가 집에 놀러 왔어요! 아가랑 둘이 집에서 시간을 보내야 해서 간식을 미리 준비해놓아야겠다 생각이 들어

편의점에 들렸다가 신상젤리를 발견했는데 왠지 모르게 건강한 느낌이 들어서 바로 겟해왔어요~ 먹는 김에 리뷰도 들고 왔죠!

조카를 위한 젤리지만 제가 또 젤리덕후라서~ 젤리덕후인 제가 리뷰할 이번 신상젤리는 ABC젤리에요!

 

 

ABC젤리라서 한번 보니 A는 사과 APPLE, B는 레드비트 RED BEET, C는 당근 CARROT 이더라구요!

요 세 가지가 들어있는 젤리라서 이름이 ABC젤리인가 봐요! 저는 CU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뭔가 아이한테 줄 젤리니까 기왕이면 몸에 좋은 게 조금이라도 들어있는게 좋은것 같은데 이렇게 포장지도 귀엽고, 

몸에 좋은게 들어있으니까 양심에 좀 들 찔리는 느낌이랄까요?

 

 

어쨌든! 리뷰이니까 칼로리랑 영양성분도 빼놓고 지나갈 수 없지요~

총 내용량 54g에 165kcal에요~

나트륨 25mg, 탄수화물 39g, 당류 27g, 당알콜 3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6g

영양성분도 젤리 치고 너무 괜찮은 것 같은데요?? 지방이 하나도 없고 단백질이 생각보다 높아요!

 

 

봉지를 뜯으면 젤리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상큼하고 맛있는 냄새가 나는 거예요~

딱 엄청 상큼하고 달달한 맛있는 사과주스 냄새가 확 하고 올라와요!! 기분 좋은 그런 냄새!

젤리도 너무 상큼미 터지게 생기지 않았나요? 딱 뭔가 사과맛 젤리 같은데 ABC초콜릿처럼 네모 모양에 위에는 알파벳들이 찍혀있어요!

그래서 조카랑 같이 보면서 막 놀면서 먹기도 좋았어요!!

 

 

젤리를 반을 먼저 잘라보니까 안에 잼 같은 게 들어있는 거예요!

소량이 들어있긴 하지만 뭔가 들어있는 게 전 좋았어요!! 근데 이게 먹어보니까 잼은 아니고 약간 푸딩 같은? 그런 식감이더라고요.

그리고 육안으로 봤을 때도 엄청 작은 양이 들어있다고 생각되긴 했는데 막상 먹으니까 진짜 조금이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맛은 처음에 엄청 상큼한 맛이 강하게 와요! 그 상큼한 거 먹으면 턱끝이 아린듯한 찌릿함 느껴질 때 있잖아요~

그런 느낌이 들 정도로 엄청 상큼해요! 그리고 씹으면 씹을수록 달달~한 맛이 막 나더라고요! 딱 사과맛 젤리다! 이런 느낌

사실 먹을 때 레드비트랑 당근 맛은 왜 없지? 생각이 들 정도로 사과맛 젤리였어요!

 

 

그리고 식감은 엄청 말랑말랑한 젤리는 아니고 약간은 단단한 식감을 가진 그런 젤리에요!

사람마다 젤리 식감 좋아하는 게 다르잖아요~ 저는 워낙 젤리를 좋아해서
약간 단단한 거랑 엄청 말랑말랑한 거랑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하거든요! 근데 이런 과일맛이 중점인 젤리는

말랑말랑한 코로로 같은 걸 좀 더 좋아하긴 하지만, 이것도 식감이 괜찮고 잘 어울렸어요!


조카도 너무 잘 먹더라고요! 근데 이게 먹다 보니까 신기하게 당근주스? 그런 맛이 좀 나더라고요~

그 다 먹을 때 즈음에 건강주스의 맛이 입에 남아도는듯한 그런 맛?? 그래서 아 이 젤리 좀 건강한 젤리였나? 이런 생각이 드는 느낌!

상큼하고 달달하게 먹기 괜찮은 것 같고~ 알파벳도 그려져 있고 성분도 괜찮으니까 아이랑 같이 먹기도 좋은 것 같아요!

결론은 추천! 근데 저희 같은 성인이 젤리를 먹으려면 그냥ㅋㅋㅋㅋ더 맛있는 젤리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