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포테토칩곱창 호기심 신상과자 리뷰 곱창 맛집일까? + 칼로리

안녕하세요! 오늘 비 온다더니 맑기만 한 하루네요!! 비 오는 것보다는 맑은 날이 좋은 게 사실이니 기분이 좋아요~

지니램프는 오늘도 호기심을 이기지 못한 신상과자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사실 신상과자라고 하기에 엄청 따끈따끈한 신상은 아닌데요!

오늘 리뷰할 과자는 바로 포테토칩곱창 ! 풀네임은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인데요! 와... 이젠 하다 하다 곱창 맛 과자가 나오네요!!

인건 정말 기대는 없고 단순 호기심으로 너무 궁금해서 사본건데요! 한번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단 과자 봉지에 숯불구이 곱창이 그려져 있는데 와... 정말 생소한 비주얼 느낌이에요...!

약간 두렵게 만들기도하지만 호기심과 도전의식을 마구 불러일으키는 그런 비주얼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감자 캐릭터가 마구마구 불을 뿜고 있는걸 보아 매운맛인걸 짐작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어요!!

 

 

자자 두려움은 뒤로 하고 칼로리를 확인해볼게요.

총 내용량 60g에 350kcal인데요! 감자칩에 곱창까지 추가돼서 저는 칼로리가 무시무시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낮은 칼로리였어요!

나트륨 310mg, 탄수화물 33g, 당류 3.3g, 지방 23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7g이에요!

 

과자 뜯을 때도 저는 약간 무서웠어요. 과자 봉지를 뜯었는데 곱창의 냄새가 어떻게 올라올지 약간 망설여지는 기분

저 진짜 과자를 먹기 전에 이렇게까지 긴장된 건 처음인 것 같아요..ㅋㅋㅋㅋ

근데 뜯었을 때 의외였어요! 무서워한 제가 민망스러워질 만큼! 일단 저한테는 곱창 냄새는 안 났고 뭔가 엄청 익숙한 냄새인데

무슨 냄새인지 잘 기억이 안나는 그런 냄새가 났어요! 예전에 제가 어디선가 스윙칩 김치 맛을 먹은 적이 있거든요?

한국에서 먹은 건 아닌데, 그 냄새가 나는 것 같기도 했어요! 뭔가 매콤 한듯하면서 달달 보다는 들큼한? 그런 단향이 감미된?

 

 

냄새가 좀 맛있는 냄새가 나서 두려움이 좀 사라지고 약간의 기대가 생겼었어요!

감자칩은 딱 포테토칩 느낌이 확나요 얇은 측에 속해서 약간 투명해 보이는 정도의 두께!!

그리고 포테토칩곱창은 확실히 숯불곱창맛이기도 하고, 매콤한 맛이다 보니까 빨간색의 느낌이에요!! 그리고 시즈닝이 듬뿍 뿌려져 있어서

손가락에 마구마구 묻어 나와요~ 딱 봐도 자극적일 것 같은 그런 느낌!!

 

 

바로 먹어보았는데요~

일단은 매운맛이 나요! 생각보다 매워서 좀 놀랐어요! 맵단짠이라고 해서 매운맛이 이 정도로 날줄 몰랐는데 과자치고 혓바닥에 매운맛이 생각보다 많이 나서 신기했어요! 그리고 시즈닝이 확실히 진짜 많이 뿌려져 있어서 간이 매우 쎈 느낌!! 그래서 짠맛도 확실히 있구요.

근데 단맛은 저는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곱창 맛도 잘 못 느끼겠고 그냥 맵짠의 맛이 강하고 맘에 드는 부분은 불향이 진짜 많이 나요!!

과잔데 불향이 나는 매운맛이라니 신기하더라고요!

 

 

과자 자체는 딱 포테토칩이라 끝에 감자 맛이 나는데 딱 시즈닝이 매운 불향과 짠맛을 입힌 그런 느낌이에요!!

근데 포테토칩곱창이라고 안 알려주고 먹이면 곱창 맛이라고 생각 절대 못할 것 같아요!!

맛있긴 맛있는데 저한테는 너무 많이 자극적인 맛이라서 오히려 너무 많이 못 먹겠는 느낌??

한 봉지 다 못 먹었는데도 과자를 먹고 나서 물이 자꾸 마시고 싶더라고요~

맵짠이 확실하긴 해요!!


일단 호기심에 한번 먹어보는 건 추천!! 언제 또 곱창 맛 과자를 먹어보겠어요..ㅋㅋㅋ

맛도 괜찮고, 감자칩의 매력도 있지만 너무 많이 자극적이어서 많이는 못 먹는 맛이기도 하고,

곱창의 맛이 날 거라고 기대하면 실망할 거예요! 맛이 있긴 하지만 중독성이 있진 않은!!

그래서 추천도 비추천도 아니고 그냥 딱 호기심에 먹어볼 과자 정도? 궁금하시다면 한번 먹어보셔도 괜찮아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