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치토스초코츄러스 드디어 먹었다 칼로리부터 맛까지 총정리 ! 신상과자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과자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신상과자라고 하기엔 출시된 지 너무 오래된 것 같기도 한데, 

저한테는 아직 신상의 느낌도 있어요!! 오늘 리뷰할 과자는 치토스초코츄러스에요!!

치토스 하면 매콤하고 짭조름한 맛의 과자로 생각이 나는데 초코츄러스맛이라니 정말 상상이 안 가는 거예요~

저는 치토스가 진짜 엄청 좋아하는 최애과자라고 할 정도로 치토스를 좋아해서 막 직구로 국내에 판매하지 않는 맛도 사 먹고 그러는데

이게 단맛이라고 생각하니까 뭔가 어색해서 안 먹고 있다가 드디어 먹어봤네요!!

 

 

정말 치토스 외관에 츄러스와 초코가 그려져 있는 게 저에겐 너무 어색하네요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치토스에는 왠지 불이나 고추 이런 거 그려져 있는 게 좀 더 익숙한 그런 느낌이란 말이에요~
그래도 저한테 치토스는 믿고 먹는 존맛 과자이기 때문에 도전합니다!!

 

 

 

칼로리 확인도 한번 해보고 갑시다!

총 내용량 73g에 390kcal 에요! 총 내용량 기준으로 영양정보를 자세히 알아볼게요!

나트륨 230mg, 탄수화물 45g, 당류 10g, 지방 20g, 트랜스지방 0.5 미만,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5g이에요!!

 

 

과자를 뜯는데 약간 두근거림이 있었어요! 이렇게 말하면 너무 다 좋아한다고 하는 것 같지만, 저는 치토스도 너무 좋아하지만

츄러스도 진짜 환장하게 좋아하거든요~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예요!! 시나몬도 너무 좋아하고!! 좋아하는 거 + 좋아하는 거니까 이게 진짜 막상 먹으려고 맘먹고 나서는 기대감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과자를 딱 뜯었는데!! 냄새 진짜 뭐예요?? 너무 좋은데요?? 완전 츄러스 그 자체!! 츄러스 푸드트럭이 온 줄 알았다니까요?ㅎㅎ

 

 

냄새 맡고 나서 완전 이미 너무 맛있어서 사실 기대를 엄청 많이 했어요!!
생긴 건 완전 치토스인데 색깔이 딱 츄러스 스러운 갈색빛이에요~ 시즈닝도 엄청 듬뿍 뿌려져 있는 게 보이고! 

치토스가 진짜 시즈닝 엄청 골고루 엄청 많이 뿌리잖아요!! 이것도 딱 그랬어요!! 그래서 냄새도 강렬했나 봐요~

 

 

진짜 바로 입으로 직행했는데! 일단 딱 입에 넣자마자 츄러스 맛 장난 없어요~

확실히 시즈닝이 많이 뿌려져 있어서 맛도 완전 잘나더라고요!

그리고 완전 진짜 츄러스 그대로의 맛이라서 너무 맛있고 시나몬 슈가가 정말 제대로인 그런 느낌!! 근데 초코의 향은 잘 느껴지진 않았고요!

근데 이게 시즈닝의 맛으로 다 완성된 느낌이었어요~ 과자를 씹고 나서는 약간 아쉬운 느낌이 들었는데요.

 

 

일단 과자는 치토스 과자랑 동일하긴 한데, 그 기존의 치토스 하면 생각나는 그런 맛은 아니고 그냥 소금 같은 짭짤한 맛의 치토스?

그것도 뭐 괜찮긴 한데 아쉬웠던 게 과자에서 밀가루 냄새가 좀 나더라고요!! 그게 제일 아쉬웠어요.

일단 계속 먹다 보면 과자에서 초코의향도 약~~간 나긴 하는데 거의 미세하고 밀가루 맛이 가장 잘 느껴지는 기분이었어요.


이게 딱 시즈닝이 진짜 듬뿍 묻은 곳은 완전 츄러스맛이고 시나몬슈가맛이라 너무 맛있는데, 시즈닝이 약간 약한 건 밀가루 맛이 나다 보니까 아쉬워요. 근데 그래도 손은 계속 가고 맛있긴 진짜 맛있고 잘 만들었어요! 치토스초코츄러스는 초코츄러스라기보다는 그냥 츄러스맛?

근데 제가 그전에 그 츄러스과자 아세요? 과자 생긴것도 완전 츄러스인 그 과자! 그걸 또 즐겨먹었어서 그거랑 치토스초코츄러스랑 자꾸 비교하게 되는데 그거랑 비교하면 솔직히 치토스초코츄러스는 아쉬워요! 츄러스 과자를 먹는다면 그걸 먹을것 같은!!

그래도 치토스초코츄러스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