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신상과자 스윙칩 다운타우너 스파이시치폴레 리뷰 :: 이건 먹어야해 대박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시작 잘하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아침부터 기운이 좀 나고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했어요!

왜냐하면 다이어트가 잘 진행되고 있어서 보상으로 어제 과자를 조금 먹었거든요!! 물론 과자를 먹은 만큼 운동을 더 하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행복했어요~ 거기다가 어제 먹은 신상과자 스윙칩 다운타우너 스파이시치폴레가 진짜 핵존맛이라서 이렇게 리뷰도 가지고 왔답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에서도 그렇고 자주 보이고 다운타우너가 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까

너무너무 궁금했는데 진짜 이건 꼭 먹어봐야 하는 대박 신상과자에요!!

 

 

일단 GS편의점에서 구매를 했고, 생긴 것도 너무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뭔가 해외과자스러운 느낌도 나고, 겉에 그려져 있는 캐릭터도 너무너무 귀여워요~ 다운타우너는 수제버거집인데 웨이팅이 엄청 길고 맛집으로 유명한 데잖아요!! 그래서 사실 과자를 먹기 전부터 기대감이 엄청났어요!!

 

 

알고 싶지 않은데 알고 싶은 칼로리랑 영양성분도 확인해볼게요!

우선 총 내용량 60g에 348kcal예요~ 생각보다는 칼로리가 안 높은 느낌적 느낌?

나트륨 36mg, 탄수화물 30g, 당류 2g, 지방 2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이에요!

지방과 탄수화물 그리고 나트륨이 확실히 높네요! 단 과자는 아니라 그런지 당류는 생각보다 적고요!

 

 

봉지를 팡 뜯는데 아 정말 저는 이 순간이 너무 좋아요!

봉지 뜯었을때 과자의 그 냄새가 확 올라오는데 그 냄새가 너무 좋을 때는 정말 이길 수 없는 느낌이 나죠~

이것도 딱 그 스윙칩의 향이 솔솔 올라오면서 거기에다가 할라피뇨의 향이 함께 올라오는데 제가 또 할라피뇨 엄청 좋아하거든요!

할라피뇨 맛 과자에도 환장하고!! 그래서 냄새 맡는 순간 와 이건 진짜 맛있겠다 확신이 들었죠!!

 

 

과자 겉면에 가루가 골고루 엄청 많이 뿌려져 있어요~ 감자칩은 비교적 얇상하고, 기름기는 확실히 좀 많은 느낌!

근데 그건 감자칩 과자의 공통점이라고 생각돼요. 근데 육안으로만 봐도 가루가 진짜 가득가득 뿌려져 있어서 하나 딱 집는 순간 

이미 손가락에 가루가 막 묻어나요~ 이런 거 너무 좋다는 거 아닙니까요!! 손가락 가득 묻는 과자 가루ㅎㅎ

 

 

먹었는데 와 진짜 너무 맛있어요! 바삭함이 엄청 강렬하지는 않은데 그건 과자가 비교적 얇은 편에 속해서 그런 것 같고,

맛이 진짜 치폴레 프라이즈를 딱 잘 표현했다고 할까요? 보통 이런 식으로 무슨 맛 감자칩 혹은 과자 이래도 그 맛을 정말 잘 표현하긴 힘든데

이건 진짜 잘 표현했어요!! 딱 멕시칸의 그런 느낌이 확 나고 스윙칩 감자칩 맛에 할라피뇨의 맛과 멕시코 요리의 향신료도 약간 나요!

근데 향신료를 잘 못 먹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맛!! 진짜 너무 맛있어요ㅜㅜ

 

 

맥주 안주로도 완전 최고인 게 짭조름한 맛이 강렬해서 탄산이랑 최고의 조합을 가질 그런 거예요!!

그리고 매콤한 맛이 있어서 먹다 보면 혀가 약간은 얼얼한듯한 느낌도 들더라고요! 너무 짭조름하기만 하면 질릴 수 있는데

매콤함까지 가져가면서 감자칩의 그 맛까지 있으니까 진짜 혼자 한 봉지 순삭 가능이에요!!

(저는 맥주 대신 나랑드사이다....)


맛있는 거와 맛있는 게 만나서 진짜 맛있는게 나온 느낌....!!!!

다운타우너가 핫한 데는 이유가 있고, 그 핫한 게 맛있는 과자를 만나 합작을 하니 더 맛있는 게 나오고~

진짜 극강으로 추천해요!! 계속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 괜히 불안해서 집에다가 한 박스 쟁여놔야 하나 생각이 들 정도로

제 입맛에는 완전 찰떡으로 잘 맞았어요!!스파이시치폴레 맛 꼭꼭꼭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