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신상라면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리뷰 :: 내돈내산 대리먹방 불닭 최애맛

안녕하세요~ 35도를 넘나드는 더운 날이에요~ 햇빛이 너무 뜨거우니 선크림 꼭꼭 잘 챙겨 발라야 할 것 같아요!!

제가 저번에 말했듯이 저는 지금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요! 음식을 먹고 새로운 맛을 찾아가는 취미를 가진 저에겐 요즘 인생의 낙이 없다고 생각하던 도중, 새로운 방법을 찾아냈어요! 바로 내가 먹고 싶은걸 사서 주변 사람에게 대리먹방을 부탁하는 거죠!!ㅋㅋㅋ

유튜브로 먹방 보다가 아 냄새도 맡아보고 싶다 라고 생각하다가 생각해낸 방법이죠!! 대리 먹방도 보고 궁금했던 맛도 알게 되고~~

그래서 대리먹방 시리즈로 종종 신상과자 신상음식 리뷰를 가져오려고해요! 기대해주세요!!

 

 

대리먹방 시리즈의 첫 개시는 바로 신상라면으로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이에요!

엄청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고 핫한 느낌이 물씬 나는 거라 너무 궁금해서 바로 이걸로 선택했죠!!

끓여먹는 라면도 있고, 컵라면도 있는데 간단하게 컵라면으로 시작을 했어요!!

불닭볶음면 시리즈 저는 다 좋아하는데 이전에도 까르보불닭, 치즈불닭 이런것도 다 먹고 저는 좋았어요! 느낌함과 매콤함이 공존하는 게!

근데 4가지치즈가 들어있다고 하니 확실히 업그레이드되지 않았을까 하는 기대감이 아주 낭낭했죠!!

 

 

일단 외관은 이전에 있던 치즈불닭볶음면이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주황주황하게 디자인을 뽑아서 치즈의 느낌을 가져가려고 했나 봐요!

보니까 4가지치즈는 모짜렐라치즈분말, 체다치즈분말, 까망베르치즈분말, 고다치즈분말 이렇게 4가지가 들어있다고 해요~

귀여운 불닭 캐릭터가 치즈를 마구 섞고 있는 게 너무 귀엽기도 하네요!

그리고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다고 되어있어요 치즈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더 꾸덕하게 먹는 게 또 맛 아니겠어요?!

 

 

칼로리랑 영양성분 확인해볼게요!

총 내용량 110g에 445kcal에요! 뭐 볶음면이나 비빔면 그리고 라면이 다 이 정도 칼로리는 하니까~

나트륨 1,550mg, 탄수화물 67g, 당류 9g, 지방 1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4.9mg, 단백질 11g이에요!

나트륨이 높긴 확실히 높네요!!

 

 

뜯어보면 안에 소스는 2개가 들어있어요~ 하나는 불닭소스고 하나는 치즈분말!

불닭소스는 좀 작은 사이즈로 들어있어요! 확실히 치즈가 주요적인 느낌인 것 같아요!!

 

 

조리법은 간단한데요!

끓는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30초(1,000W) 혹은 3분 (700W) 에 돌려주세요! 근데 여기서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물을 버리지 않아요!

그다음에 2가지 소수 모두 넣어서 잘 비비면 끝!!

 

 

전자레인지에 돌렸는데도 면발이 많이 퉁퉁 안 붓고 잘 살아있어요~

물이 좀 많은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하라는 대로 해서 먹는 게 좋으니 시키는 대로 물은 안 버리고 바로 소스 투하!

근데 여기서 한 가지! 처음에 치즈분말 소스 뜯었을 때 발고락냄새같은 꼬리꼬리한 냄새가 올라와서 약간 당황했었어요ㅋㅋㅋ

치즈의 향이 잘 담긴 거라고 생각하며 반신반의하는 마음을 가졌지만 그래도 다 투하!

 

 

크리미 한 느낌이 돌면서 붉고 주황색의 맛깔스러운 색이 나왔어요!

소스를 다 비비고 나서도 국물이 자작하게 있어서 약간의 당혹스러움은 좀 있었어요! 완전한 볶음면의 느낌은 아닌?

근데 이거 요물이래요....! 엄청 맛있는 맛!! 불닭볶음면에서 여태까지 출시되었던 치즈 관련 맛 중에 탑 오브 탑!

이게 옛날 치즈맛이랑 비교하면 느끼하지도 않고 오히려 담백하고 입안이 깔끔한 느낌이고,

확실히 막 맵지는 않아서 맵찔이라 불닭을 못 먹던 사람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맛!

치즈의 꾸덕거림이 약간 덜한데 그건 취향에 따라서 전자레인지에 조금 더 돌리거나 물 양을 조절하면 될 것 같아요!!


이거 진짜 요물.... 튀김류랑 같이 먹으면 느낌함은 배가되겠지만 그만큼 식감과 맛도 배가 될 것 같고

완전 추천템!!!냄새부터가 진짜 다이어트의 입을 터지게 하는 냄새더라고요~

저도 바프 끝나면 바로 먹어볼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