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초코의삼각관계 CU편의점 신상과자 리뷰 :: 취향저격 초코빵 찾았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오랜만에 날이 진짜 맑고 화창한 아침의 시작이었어요!!

요즘 매번 날이 흐리더니 오늘은 해가 쨍쨍하고 하늘도 맑아서 기분이 좋은 느낌이에요!

오늘은 아침부터 기분도 맑고 좋아서 출근 전에 여유롭게 편의점 구경을 좀 했어요! 다이어트를 하고 생긴 이상한 습관인데,

먹지도 못하지만 편의점 가서 눈으로 먹는 느낌이랄까요? 간식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 과자 보고 신상 나온 거 구경하는 게 재밌더라고요!

근데 요즘 인스타에서 종종 보이던 CU편의점 신상과자 초코의삼각관계가 제 눈에 딱 보이는 거예요?!

너무 궁금해서 먹으면 안 되는 거 알면서 사버렸지 뭐예요? 그래서 이렇게 리뷰를 가지고 오게 되었어요...^^;;

 

 

물론 제가 먹기엔 너무 칼로리도 높고 완전 당 덩어리이기 때문에 저는 먹는 걸 포기하고

회사 동료분에게 저 대신 제 앞에서 먹방 해달라고 요청을 했죠...!

제가 원래는 다이어트하면서 누구 먹는 거 보고 먹방 시청하고 이런 거 못하는데 이번에는 그런 거에서 대리만족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직접 먹어보진 않았지만 내돈내산 동료먹방으로 생생한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일단 진짜 삼각김밥처럼 생겼고 포장도 그렇게 되어있어요!

칼로리는... 보나 마나이지만 총 내용량 60g에 236kcal이고요.

나트륨 148mg, 탄수화물 19g, 당류 15g, 지방 1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54mg, 단백질 4g이에요 하하...

음 다시 포장을 얘기하면 삼각김밥보다 더 쉽게 뜯을 수 있게 되어있고요!

윗부분에 비닐을 잡고 부드럽게 아래로 내리면 포장이 스르륵 벗겨져서 안에 있는 빵을 쏙 꺼내 먹으면 돼요!

 

 

빵을 잡는 순간 저는 느꼈어요... 와 이거 엄청 촉촉하다...!

진짜 손에서 느껴지는 빵의 촉감부터가 엄청 촉촉한 느낌이 막 들었어요~

손바닥만 한 크기에 약간 도톰해요!! 반을 딱 갈라보는데 와..... 감탄했어요. 일단 확실히 빵이 정말 부드럽게 나눠지고,

속은 초코크림이 있고 그 안에 진한 초코 필링이 들어있는데, 저는 이렇게 빵빵하게 가득 잘 들어있을 줄 몰랐어요...!

마치 삼각김밥처럼 초코크림 혹은 초코필링 둘 중 하나는 적게 들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낌없이 들어갔더라고요!!

 

 

그래서 초코의삼각관계는 반을 갈랐을 때 최고의 자태를 뽐내요...! 제 입으로 바로 직행하고 싶었지만 참고 동료에게 넘겨주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다고 해요..!! 딱 추억의 그 케로로초코롤빵 아세요? 아니면 포켓몬 초코롤빵? 딱 그게 생각이 나는데,

빵이 정말 너무너무 너무 부드럽고 촉촉하다고 이게 편의점에서 파는 게 맞는 거냐며, 퀄리티가 너무 좋다고 그러더라고요~

초코크림은 초코맛이 강하지는 않은데, 초코필링이 생 초콜릿처럼 정말 진하고 맛있다고 해요. 거기다가 초코의 맛이 

인공적인 단맛을 내는 싸구려 맛이 아닌 꾸덕하고 진한데 자극적인 그런 맛!

 

 

꾸덕하고 진한 초코필링에 부드럽고 연한 초코맛의 크림이 진짜 너무 조화롭고 거기다가 빵까지 부드러우니까

3가지가 입안에서 따로 놀지 않고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고 계속 들어간다고 그러더라고요!!

진짜 케로로초코롤빵 완전 업그레이드 버전 같기도 하고, 서울우유 초코아이스크림 비슷한 맛 같기도 하고!

그리고 이것도 무조건 냉장고에 넣었다가 시원하게 먹어야 하는 맛이라고 합니다...!


제발 제 다이어트가 끝날 때까지 판매되길 바랍니다...

끝나면 꼭꼭 꼭 먹어볼 거예요!!! 칼로리는 높지만 그만큼 당 충전 직빵에 너무 행복하게 맛있는 초코빵이라고 하니

CU편의점 가서 초코의삼각관계를 찾으셨다면 다들 드셔 보세요!!

그럼 내돈내산 동료먹방 초코의삼각관계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