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나랑드사이다 제로칼로리 음료 리뷰 다이어트 걱정 없는 탄산음료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이 많이 더운데 시원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더운 날엔 갈증도 자주 나서 시원한 음료를 많이 마시게 되는데요! 음료수 많이 마시면 건강에도 안 좋고 살찌기도 쉽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안 좋은 거 아시죠?? 그렇지만 맹물을 마시기가 쉽지 않은 일인데요...!

제가 다이어트를 하면서 찾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를 리뷰해볼라고해요!

제로콜라, 스프라이트제로 등등 너무 많지만 그중에 제 입맛을 사로잡은 건 나랑드사이다!!!

 

 

가끔 콜라나 사이다 마시면 뭔가 입안이 텁텁하다고 해야 할까요? 개운한 느낌이 없어서 끊임없이 마시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나랑드사이다는 그게 가장 적더라고요~ 거기다 맛까지 너무 좋아서 진짜 정말 추천하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예요!!

우선 생긴 건 뭔가 프레쉬한듯하면서 건강음료? 그런 이미지를 전 많이 받았어요ㅋㅋㅋ그래서 사실 맛이 없을 것 같아가지고

이때까지 안 먹었었는데, 맛을 알고 나니 그냥 청량감 느껴지는 이쁜 느낌이라고도 생각이 드는 거 있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한번 볼게요!

일단 나랑드사이다는 앞서 말했다시피 제로칼로리예요~물론 영양표시 기준에 따라 함류량이 몇 그람 미만일 경우에는

0으로 표기하게 되어서 안에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은 그런 건 아닐 거지만, 그래도 단맛이 진한 탄산음료인데 0칼로리라니

영양성분을 보아도 나트륨 45mg 이외에 탄수화물, 당류,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모두 제로!!

저희 헬스장 피티쌤도 물안 마시고 나랑드사이다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거기다가 나랑드사이나는 제로칼로리인 뿐만 아니라 또 제로인 게 있는데요!

색소, 설탕, 보존료가 모두 제로이기 때문에 뭔가 건강에 더 좋은 느낌이랄까요??

 

 

저는 완전 시원하게 마시고 싶어서 얼음컵도 같이 구매했어요!

얼음컵에 음료수를 촥 붓는데 크 탄산 보세요 완전 보글보글 소리도 촤아아악 하면서 탄산 기포가 보이는 게 

기분이 다 청량해지는 느낌이 더라니까요!?

 

 

한 캔당 245ml로 얼음컵 큰 컵에 따르면 딱 괜찮더라고요!

아 그리고 저는 GS편의점에서 구매했는데 1+1으로 1,500원에 2캔을 겟했답니다!!

이런 음료수는 냉장고에 쟁여두는 게 답이죠!!!


다이어트할 때 단맛을 먹을 수 있는 게 없으니까 이거로 달달하게 당 충전도 되는 느낌에다가

탄산까지 있으니 어느 정도 배부른 느낌도 나고!! 여름에 시원하게 음료 마시고 싶은데 그럴 때 정말 보충되는 기분이에요!!
다이어트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정말 환상의 음료수죠!!

나랑드사이다 완전 초초초특급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