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서판교맛집 운중동 의정부부대찌개 착한가격에 넘치는 양! 가성비 갑

안녕하세요~벌써 한 주가 거의 다 지나가고 금요일이네요!! 내일이면 또 주말이라 너무 행복해요~

금요일은 항상 복합적인 체력인 느낌인 게 일주일 열심히 달려와서 체력이 떨어진 것 같다가도 오늘만 버티면 주말이라는 생각에 또 힘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저랑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을 먹고 힘내서 오후도 잘 버텨볼 생각입니다!

오늘 지니램프가 소개해드릴 가성비 최고의 서판교맛집은 운중동에 있는 부대찌개 식당이에요~

얼마 전에 부대찌개가 갑자기 너무 먹고 싶어서 찾다가 이곳에 와봤는데 가격도 진짜 저렴한 데다가 양이 정말 많아서 반해버린 곳이랍니다!

 

위치도 운중동 맛집들이 모여있는곳에 있어요! 점심시간에 가면 직장인 분들이 대부분인데,

진짜 직장인 점심시간 메뉴로 더할 나위 없는 곳!!

식당 크기가 막 크거나 인테리어가 잘되어있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깔끔하고 딱 편하게 가서 편하게 먹고 올 수 있는 느낌!

항상 사람도 북적북적한데 어제는 애매한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좀 없더라고요!

 

 

의정부부대찌개인 만큼 메인은 부대찌개인데, 그 외에 삼겹살, 김치찌개, 제육볶음 두루치기도 있어요!

옆 테이블에서 김치찌개 먹길래 슬쩍 봤는데 김치찌개도 엄청 맛있어 보여서 다음번에 한번 도전해보려 합니다!

사리도 알차게 추가할 수 있는데 사실 여긴 사리가 듬뿍 나와서 굳이 추가할 필요가 없다는 거!!

 

 

기본 반찬도 5가지나 나왔는데 이건 조금씩 바뀌는 것 같기도 해요~

이번에 제가 갔을 때는 어묵볶음, 김치, 콩나물, 마늘쫑 그리고 콘샐러드!

반찬도 다 진짜 맛있고요~ 반찬은 계속 더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2명이서 가서 부대찌개 2인분만 시키고 사리도 추가 안 했는데 양이... 진짜 많지 않은가요?

보통 많은 부대찌개 집들이 사리 추가 안 하면 뭔가 사리가 좀 없는 느낌으로 나오는 게 대부분인데

저기 햄이랑 소시지 넘쳐나는 거 보세요...!!

기본으로 사리가 소시지, 햄, 떡, 콩나물, 물만두, 두부, 당면 그리고 뭐 배추 같은 야채? 이렇게 들어있는데 다 양이 진짜 듬뿍듬뿍이에요.

특히 부대찌개 먹을 때 햄 진짜 많이 먹는 스타일인데 햄이 먹어도 먹어도 계속 있다니까요? 진짜 더 추가할 필요 전혀 없어요!

 

 

그리고 라면사리도 기본으로 하나 주시는데, 여기서 포인트는 라면사리는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

물론 남기면 2천 원을 받으시는데, 사실 욕심부리거나 일부러 막 시키지 않는 이상 남기지는 않으니까~

근데 저는 사리도 넉넉하고 그래 가지고 라면사리 더 추가하지도 못했어요! 양 진짜 정말 많아요~

 

 

밥도 기본으로 큰 볼에 담아서 일인당 한 그릇씩 주시는데, 부대찌개 먹을 때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그릇이라

이런 사소한 부분도 센스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맛도 캬.... 맛있어요!!!!

딱 부대찌개를 잘 살린 맛이랄까요? 부대찌개 하면 생각 나는 그런 맛인데 감칠맛 나는 게 이것도 진짜 배불러도 끊임없이 들어가는...

그래서 먹을 양 보다 넘치게 먹게 되는 그런 맛이에요!


아니 진짜 요즘 세상에 8천 원 주고 이렇게 양도 많고 맛도 좋은 부대찌개집이 있을까요~~???

진짜 서판교맛집 중에 가성비 최고인 맛도 끝내주는 곳이에요! 그리고 사장님도 다 엄청 친절하시고 음식도 빨리나 오고!

진짜 서판교맛집으로 완전완전 추천입니다! 서판교 운중동 가시거나 근처에 거주하거나 회사를 다니신다면 꼭 의정부부대찌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