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오구마 리뷰 :: 오감자 신상과자 핵존맛 칼로리랑 맛 꼼꼼리뷰

안녕하세요~ 이번 주 내내 비가 온다더니 오늘도 비가 조금씩 내리네요! 일기예보가 자주 맞지 않아서 진짜 비가 계속 올지 몰랐는데

진짜 오긴오네요!! 비를 막 좋아하지는 않지만 요즘 하도 햇빛이 뜨거웠다 보니 이렇게 비가 내리니 좀 좋은 것 같기도 해요!

날도 좀 선선한것 같고~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고구마 과자가 신상으로 나온 게 있어서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다들 오감자 아시죠? 그 오감자가 오구마로 고구마맛을 출시했어요!! 말만 들어도 맛있을 것 같죠?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를했는데 요즘 과자들 다 좀 작은 사이즈로 나오는 게 많은데 요건 마트에서 사서 그런지 길~쭉 하니 커요!!

봉지에서부터 맛있음이 느껴지는건 기분 탓일까요? 오감자랑 똑같은데 오구마는 버터고구마가 그려져 있고,

고구마의 자색 컬러의 봉지를 가지고 있어요! 꿀버터라고 쓰여있는것이 침을 고이게 만들어버리는!!

 

 

구운 고구마에 꿀버터 한 스푼을 넣은 거래요~ 달콤하게 코팅해서 더 바삭하고, 코팅이 들어가서 칩 무게가 오감자보다 무겁다고 해요!

칼로리 확인 들어가 볼게요! 총 내용량 152g이고 100g 당 493kcal라고 되어있으니까 한 봉지 다 먹으면 749.36kcal!

용량이 커서 칼로리도 더 어마 무시한 느낌이긴 한데, 생각해보니 요즘 과자들 60g으로 많이 나오는데 막 400kcal씩 하니까...!

자세한 영양정보도 100g 기준으로 되어있는데요!

나트륨 490mg, 탄수화물 74g, 당류 29g, 지방 21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g이에요!

 

 

긴말 안 하고 봉지를 뜯어보겠습니다! 팡!!

와... 뜯으면 과자의 향기가 스멀스멀 올라오는 과자를 저는 참 좋아하는데요! 그런 과자들이 맛도 진득하게 잘 나는 것 같더라고요!

이것도 봉지 팡 뜯으면 과자의 향이 솔솔 올라오는데 그 냄새는 오사쯔 냄새예요! 오사쯔도 고구마 과자로 유명하고 저는 좋아하는 고구마 맛 과자인데요~ 냄새를 표현하자면, 달달한 호박고구마? 꿀고구마 구운 그런 냄새랄까요?

 

 

과자 생긴 건 오감자랑 완전 똑같은데 확실히 과자가 좀 더 두툼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겉에 반질반질하게 설탕 코팅처럼 약간 되어있는 느낌이고 그 위에 소금? 설탕 가루랑 파 같은 초록색 가루가 약간씩 뿌려져 있어요!

그래서 과자 잡으면 손에 가루가 착착 묻고, 코팅이 있어서 그런지 손가락이 약간 진득해지는 그런 느낌이에요!!

 

 

 

입에 넣었는데 확실히 진짜 바삭해요! 이게 겉에 코팅 때문에 진짜 더 바삭해진 느낌인데 저는 설탕 코팅 같은 반질반질 코팅이 있어서

약간 짱구 같은 그런 식감일까 했는데, 짱구처럼 약간 그 찐득하고 묵직한 바삭함이라기보다는 가벼운데 완전 바삭!

이런 느낌의 식감이에요! 그래서 가볍지만 너무 좋은!!! 그리고 맛은 첫 입은 오감자인가? 하는 느낌이 나다가 끝은 오사쯔인가 봐~ 이런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단짠의 조화가 완벽한!


제가 보기에는 과자 자체는 오감자인데 그위에 이제 고구마 맛이 나는 코팅을 씌우고 가루에 또 약간 짠맛이 나게끔한것 같아요!

진짜 버터고구마의 맛을 내서 완전 단짠단짠이고 감자와 고구마의 맛이 조화롭게 나서 너무 맛있습니다!!! 놀라울 정도!!

이거 진짜 감히 고구마 과자 중 최고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맛나버립니다.

오리온이 또 일냈네요!!! 오구마 완전 최고 최고! 너무 맛있으니까 처음에 양이 많아 보이던 것도 이젠 안 많아 보여요ㅋㅋㅋ

오구마는 그냥 꼭 드셔 보세요! 진짜 후회하지 않을 맛이에요. 오히려 오구마 안 먹어보면 후회할 느낌 정도?

완전 추천추천 대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