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호떡품은참붕어빵 리뷰 :: 할매입맛 저격 쫀득한 신상과자 칼로리 및 맛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살짝씩 내려가지고 더위가 한풀 꺾인 느낌이네요~ 일요일날 약간 선선하면서 비가 조금씩 내리니까 뭔가 좀 더 침착하면서 편안한 느낌의 주말로 왠지 모르게 리틀포레스트 같은 기분도 나고 그렇지 않은가요? 제가 밖에 안 있고 집에 시원하게 있어서 그런가 뭔가 모르게 가을스러운 느낌도 나는 바이브예요~(혼자 분위기에 취했나 봐요)

오늘은 뜬금없이 가을 바이브가 저를 찾아와서 간식도 가을 바이브에 어울리는 제 최애 과자로 가지고 왔어요!ㅋㅋㅋㅋ

바로바로~~ 호떡품은참붕어빵!!!!호떡과 붕어빵이 좀 추울 때 자주 먹게 되는 간식이라 그런지 뭔가 딱 가을 겨울 바이브 아닌가요?

근데 요게 진짜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과자거든요!!! 할매입맛이면서 어린이 입맛인 저를 완벽하게 저격하는 과자죠!

 

 

일단 이건 오리지널은 그냥 쫀득쫀득 참붕어빵이라고 붕어 모양 빵 안에 팥이랑 떡이 들어간 건데 저는 그거를 진짜 환장하고 좋아하거든요.

사실 팥앙금이랑 떡이랑 빵이랑 만나서 맛이 없을 수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저예요...! 그만큼 팥, 떡, 빵 이 조화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근데 저는 호떡에도 환장해요. 겨울 별미 간식 중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 바로 호떡이에요! 핫도그? 계란빵? 델리만쥬? 다 좋아하긴 하지만..!

호떡 하나만 있어도 될 정도로 호떡 러버...! 근데!!! 내가 너무 좋아하는 이 모든 요소들이 퓨전을 했다고 하면 사실 말 다한 거 아닌가요??

 

 

요 호떡품은참붕어빵도 나온 지 조금은 됐지만 나름 신상과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 디자인부터가 취향저격! 뭔가 붕어싸만코같이(이것도 제 최애 아이스크림! 이 정도면 제 입맛 아시겠죠?) 약간 할매입맛들의 과자같은 분위기가 물씬한 것이 너무 좋아요 근데 또 과자 자체는 애기애기하게 귀여운 매력까지..! 그리고 상자에 그려진 이미지 사진 보면 입맛 안 다실 사람 있을까요? 솔직히 이런 비주얼이면 모두 극호 아닌가요? 이걸 보고 안 살 수 있나요오옹!!!

 

 

오늘 제 최애과자 리뷰라 제가 너무 흥분했던 것 같아요.. 약간 릴랙스하고 칼로리랑 영양정보 한번 쓱 볼게요!

일단 칼로리! 총 내용량 248g(31g*8 봉지) 한 박스에 8개가 들어있는 거예요~

1 봉지(31g) 당 116kcal인데요! 호떡이고 빵과자니까 이 정도는 뭐~

나트륨 90mg, 탄수화물 21g, 당류 10g, 지방 3.1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6g, 콜레스테롤 16mg, 단백질 1g 이에요~

확실히 빵류다 보니까 탄수화물이랑 당류가 많은 것 같긴 하네요! 그래도 최애과자라 그런가 뭔가 괜찮은 느낌!ㅋㅋㅋ

 

 

안에 봉지는 더더욱 할머니입맛 과자스러운 비주얼이긴 해요!ㅋㅋㅋㅋ근데 전 이런 거 너무 좋다는 거!

깔꼼하고 붕어빵, 호떡 하면 이런 비주얼이여야죠!! 아 그리고 먹는 방법도 있는데 사실 그냥 먹어도 되는데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겠죠?

 

 

아무래도 호떡이고 붕어빵이니까 포장지를 완전히 제거하고 전자레인지 8초 혹은 프라이팬에 약간 굽기 정도예요! 그럼 좀 더 붕어빵과 호떡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거죠!

 

 

뜯으면 통통하고 작고 귀여운 붕어빵모양이 나와요! 근데 위에 그림은 무늬를 엄청 이상하게 찍어진 느낌ㅋㅋㅋㅋ

근데 뭐 맛이 중요하지 이게 중요한가요? 일단 틀 모양은 귀엽잖아요! 그리고 저 색상이 완전 잘 구워진 붕어빵 혹은 호떡 같지 않은가요?

노릇노릇하게 딱 잘 구워진 느낌적 느낌!!! 입맛 돋우는 컬러!! 크기는 음 크게 두 입 혹은 진짜 크게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에요

근데 이게 은근 두툼한 두깨라 입안 가득 차게!! 

 

 

반을 쪼개보면 크....비주얼 미쳤죠? 딱 호떡 비주얼이에요 견과류랑 설탕녹은 그런것들!! 그리고 참붕어빵의 매력포인트인 쫄깃함을 맡아줄 떡까지~~ 너무 좋아요!! 일단 빵의 식감은 카스테라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생긴 비주얼만 보면 약간 바삭함?도 있을것 같은데 막상 먹은좀

쫀쫀하고 부드러운 그런 느낌인거죠!! 오리지널 맛이랑 비슷한 그런 느낌! 전 이 빵 너무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그안에 있는 소스가 진짜 딱 호떡맛을 잘 살렸어요! 시나몬향도 살짝씩 나는게 진짜 호떡빵 먹는 느낌이랄까요!

진짜 이거 우유랑 먹으면 완전 꿀간식 인정이에요! 물론 단독으로 먹어도 꿀간식 인정이구요~

 

 

호떡품은참붕어빵 아직 안드셔보셨으면 언능 드셔보세요...제발이요...너무 맛있단 말이에요..

저는 쫀득쫀득 참붕어빵도 좋고 호떡품은참붕어빵도 좋고 그냥 다 좋네요!!!

할매입맛이거나 호떡을 좋아하거나 원래 참붕어빵을 좋아하면 호떡품은참붕어빵 안좋아할 수 없어요!!